본문 바로가기

사람·문인

미국 연방준비제도(Fed) 이사회 의장 '재닛 옐런'의 머리(2014.2.25.화)/다육이 10장

 

G20 중앙은행 총재와 재무장관 회의가 23일 막을 내렸다.

재닛 옐런(왼쪽)이 미국 연방준비제도(Fed) 의장 자격으로 처음 참가한 이 회의에서 양적완화(QE) 축소에 대한 신흥국들의 반발이 거셌다. [시드니 AP= 뉴시스]

 

[ 미국 연방준비제도(Fed) 이사회 의장 '재닛 옐런'의 머리]

 

오늘 90일만에 머리를 잘랐다...^-^

보통 50~60일만에 자르는 머리를 한달을 더 넘겨 세달만에 잘랐다...ㅎㅎ...^-^

 

이유는  미국 연방준비제도(Fed) 이사회 의장인 '재닛 옐런'의 머리를 흉내내기 위해서이다...ㅎㅎ...^-^

흰머리가 20일이면 1cm씩 올라오는데...유독 내가 볼수없는 뒤 정수리 부분에 집중적으로 많이 나온다...ㅠㅠ...^-^

그래서, 25~30일안에 염색을 해야만 한다...ㅠㅠ...^-^

 

너무 자주 염색을 해야 하므로 짜증(?)이 나는데...

미장원의 미용사들이 이구동성으로 하는 말이 '백발 머리'로 해도...

순백으로 나올 머리이므로 예쁘겠다고 조언을 한다...ㅎㅎ...^-^ 

 

그러다, 신문에 나온 미국 연방준비제도(Fed) 이사회 의장인 '재닛 옐런'의 머리가 눈에 띄었다...ㅎㅎ...^-^

젊을 때 검은머리 일색일 때...주로 내가 연출(?)하던 단발형 머리이다...ㅎㅎ...^-^

미용사의 말처럼 순백으로 내 머리가 나온다면  '재닛 옐런'의 머리 연출(?)이 가능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...ㅎㅎ...^-^ 

 

짧은 커트머리를 단발형으로 기르기 위해 2달만에 자르던 머리를 세달까지 기른 것이다...ㅎㅎ...^-^

허나, 100% 흰머리는 아직도 길이 요원하다...ㅠㅠ...^-^

지금 뒤 정수리는 '1/3' 정도 흰머리...다른 곳은 '1/5~1/7' 정도 흰머리 이므로 한~참을 기다려야 한다...ㅠㅠ...^-^

 

덕분에 외출을 할 때는 무조건 모자를 쓰고 나가는데...

더운 여름에도 가능할지는 모르겠으나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...ㅎㅎ...^-^

흰머리는 왜 나오는지...안 나오게 하는 방법은 없는지...그것이 알고 싶다....ㅎㅎ...^-^

 

여하튼, 미국 연방준비제도(Fed) 이사회 의장인 '재닛 옐런'의 '백색 단발' 덕분에...

지금까지, 적어도 3번은 했어야 할 염색을 하지 않았으므로...

나로서는 감사해야 할 일이다...ㅎㅎ...^-^

 

- 2014년 2월24일 오후 9시...수산나 -

 

(사족) 미국 연방준비제도(Fed) 이사회 의장인 '재닛 옐런'의 신문기사 사진을 오려서...

미용실의 미용사에게 보여주며...이런 머리 연출(?)이 목표이므로 비슷하게 잘라달라고 요청했다...ㅎㅎ...^-^

불가하다고 하지 않았으므로...연출이 가능할 것이라는 예상이 들었다...ㅎㅎ...^-^ 

 

 

 다육이 1

 

 다육이 2

 

 

 다육이 3

 

다육이 4...황금별...^-^

 

다육이 5...립스틱체리...^-^ 

 

다육이 6...유접곡...^-^

 

다육이 7...일월금...^-^

 

다육이 8...털바위손...^-^

 

다육이 9...화재...^-^

 

다육이 10...황금새럼...^-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