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평화방송 강연

황창연신부의 24개 강의글 9개 포스팅(2014.2.27.목)/비오리 10장

 

[황창연신부의 24개 강의글 9개 포스팅(2014.2.27.목)]

 

지난 1월17일 카톡으로 황창연 신부 강의하는 모습을 지인이 동영상으로 보내왔다...^-^

들어보니 재미있어 밤을 꼴딱 새우며 연결되어 있는 동영상 강의를 들었다...^-^

받아적은 강의 내용을 시간이 날 때면 야금야금 [단상]에 올렸는데...

오늘 또 [단상]에 올리려고 받아적은 글을 읽다가...황창연 신부님이 다녀왔다는 아프리카의 '잠비아'라는 나라가 헷갈려 인터넷을 검색하니...

황창연 신부의 글이 정리되어 있는 카페로 들어가게 되었다...ㅎㅎ...^-^

감사하는 마음으로...카페의 글을 스크랩 했는데...글을 스크랩 하면서 읽고...요점정리 하면서 또 읽는다...ㅎㅎ...^-^

 

예전에 밤을 꼴딱 세우며 들었던 법륜스님의 동영상 강의를 한마디로 요약한다면..."마음을 비워라! 집착하지 말아라!" 로 느꼈다면...

황창연 신부님의 강의는 "기뻐하라! 감사하라! 찬미하라!" 로 요약되는 듯 하다...ㅎㅎ...^-^

 

황창연신부의 강의글은 모두 24개인데...2~3개씩 묶어 9개 포스트에 정리하여 [황창연신부의 행복특강] 카테고리에 올렸다...ㅎㅎ...^-^

요점정리하여 사진을 함께 올린 것은 3개 포스트...

나머지 6개 포스트는 시간이 날 때 요점정리하고...사진을 첨부 할 예정이다...ㅎㅎ...^-^

 

잘~ 할 수 있는 것이 공부이고...공부하면서 기록하는 습관 또한 몸에 배인 탓인지...

이런 일 한다고 돈(?)도 안 나오는데...열심히 하는 나의 모습이 내가 생각해도 신기하다...ㅎㅎ...^-^ 

 

황창연신부님이 [기뻐하라! 감사하라! 찬미하라!] 했으니...

공부머리(?) 주시고...건강 주시고...시간여유 주셔서...

블로깅 하면서 공부 할 수 있는 지금의 나에게 감사하고, 기뻐하고, 찬미해야 되겠다...ㅎㅎ...^-^

 

- 2014년 2월26일 수요일...오후 9시30분에...수산나 -

 

 

 비오리 비상

 비오리 암수 1쌍- 1

  비오리 암수 1쌍- 2

  비오리 암수 1쌍- 3

  비오리 암수 1쌍- 4

  비오리 암수 1쌍- 5

  비오리 암수 1쌍- 6

 비오리 암수 1쌍- 7

 

비오리 암놈

 

비오리 숫놈